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중등영어교사 혼합형 심화연수 진행

양평--(뉴스와이어)--사이버 연수에 주거지 인근 거점 연수지로 찾아가는 온오프 혼합형 연수 진행!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원장 이광제 www.yea.or.kr)는 최근 경기도교육청 심화연수기관으로 지정된 후, 100명의 중등영어교사를 대상으로 혼합형 심화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혼합형 심화연수는 연수기간 중 6개월 간 학교를 비우고 대체 교사를 구해야 하는 학교의 어려운 현실을 고려하고 연수 교사의 편의를 고려하여 진행한다. 특히, 온라인 연수에 평균 2주 간격으로 거주지 인근 거점연수지로 원어민 교사가 찾아가 온.오프 혼합형 연수로 연수 교사의 편의와 차별화된 연수 서비스로 연수 교사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0월 18일부터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의 워크샵으로부터 시작된 혼합형 심화연수는 내년 2월 28일까지 매일 약 2시간 미국의 현지 원어민 교사와 1:1 혹은 1:2 화상영어, 연수 교사의 에세이를 현지 원어민이 개인 첨삭 지도를 포함한 사이버 연수로 진행되고 있다.

또한, 평균 2주 간격으로 거주지 인근 거점 연수지로 SDA 삼육외국어학원 해당 분원을 선정하여, 그 곳에 원어민 교사가 찾아가 자율적인 대화의 장을 마련한 오프라인 연수를 혼합하여 기숙형 혹은 사이버 연수와 차별화된 심화연수를 제공하고 있다.

치솟은 환율상승으로 인해 부실한 해외연수를 우려하는 목소리도 있지만,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기존 4주 과정의 해외 연수 기간을 5주로 확대하여 연수교사 개개인의 해외에서의 배움의 기회를 확대하고, 현지 대학생 및 대학원 교사들과 함께 문화체험의 기회를 확대하여,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고 실제적인 TESOL 연수 과정을 이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이광제 원장은 "40년 전통의 SDA삼육외국어학원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중등교사 심화 연수과정을 기존의 기숙형이나 출석형, 혹은 온라인 연수의 장단점을 보완한 혼합형 연수를 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이 체험을 통해 쉽고,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어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2008년 5월 개원한 영어마을로 미국 버지니아주 스타일의 총 59개 동의 아름다운 건축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번에 영어집중프로그램 400명과 영어체험프로그램 710명의 교육생을 수용할 수 있다. 양평캠프는 친환경적 리조트형 영어마을로서 교육 체험장, 리조트 콘도형 기숙사, 인조잔디축구장, 실내 체육관, 헬스장, 수영장, 스쿼시장, 야외음악당, 공연장, 천문관측시설 및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문의)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 031-770-1300

양평영어캠프 개요
양평영어캠프(구 경기영어마을양평캠프)는 2008년 4월 개원하여 현재까지 경기도민의 영어캠프를 진행하며 글로벌인재양성에 매진하여왔다. 2018년부터는 운영체제 변경에 따라 경기미래교육캠퍼스(구 체인지업캠퍼스)의 미래교육 지향에 발맞추어 영어와 미래교육(코딩, 드론, 캐드, 인성 등)을 융합한 영어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는 부지 10만935m², 미국 버지니아주 스타일의 아름다운 건축물 총 55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시에 450명의 교육생을 수용할 수 있다. 양평캠프는 교육 체험장, 리조트형 기숙사, 인조잔디 축구장, 실내 체육관, 헬스장, 야외 수영장, 스쿼시장, 야외음악당, 공연장, 천문관측시설 및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a.or.kr

연락처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박성현 언론홍보실장, 031-770-13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