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웅진식품 대학생 마케팅공모전 ‘W-INNOVATION FESTIVAL’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계속 되는 취업 한파 속에, 겨울 방학 동안 현명한 취업 재테크를 하고 싶다면 취업 특전이 있는 공모전에 도전해 보자.

웅진식품(대표:유재면, www.wjfood.co.kr)은 12월 1일부터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총 상금 1,300여 만원을 내걸고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 ‘신제품 기획 전략’ 두 가지 부문의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2008 웅진식품 마케팅공모전 W-INNOVATION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 1회 웅진식품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은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 팀에게 웅진 그룹 공채 시(식품 지원자에 한함) ‘가산점 부여’라는 입사 특전을 내세우고 있어 취업 준비생 및 대학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웅진식품 마케팅 공모전에 참여하고 싶다면 <브랜드 마케팅 전략>부문의 4가지 주제(‘아침햇살 리바이탈라이징 전략’, ‘차 시장 1등 브랜드를 위한 하늘보리 마케팅전략’ ‘신제품 티다이어리 마케팅 전략’ ‘the h program 성장마케팅전략’)와 <신제품 기획 전략>의 2가지 주제(‘음료 신제품’, ‘the h program 신제품’)중 하나의 주제를 선택해 기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본 공모전은 12월 1일부터 1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inno.wjfood.co.kr)를 통해 참가 신청 후 19일까지 기획서 접수를 받는다. 1차 심사를 통과하면 각 부문 진출팀이 한 자리에 모여 OPEN PT(프레젠테이션)을 시행 후 2월 20일 최종 결과가 발표된다.

웅진식품 마케팅공모전 담당자는 “W-INNOVATION FESTIVAL은 권위적인 심사의 장이 아닌 즐거운 아이디어 파티를 표방한다. 2차 심사로 심사위원의 개입 없이 진행하는 OPEN PT를 고안한 것도 그 때문이다. 웅진식품이 원하는 것은 틀에 박힌 정답이 남과 다른 생각.”이라고 밝혔다.

시상으로 대상 1팀에 500만원, 최우수상 2팀에 각각 200만원, 우수상 3팀에 각각 100만원, 장려상 1팀에 30만원의 장학금과 상패가 수여된다. 특히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 팀에는 웅진 그룹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의 특혜가 주어지는 것을 눈 여겨 볼 만하다.

웹사이트: http://www.wjfood.co.kr

연락처

웅진식품 마케팅기획실 홍보팀 박경인 사원 02-3668-91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