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지원 ‘대구패션뷰티여행’ 이벤트 무료 참가자 모집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08-12-09 09:34
서울--(뉴스와이어)--섬유패션 도시인 대구시에서는 ‘대구패션뷰티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12월 14일(일) 이색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패션뷰티여행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에게 색다른 흥밋거리를 제공하고 섬유패션 도시인 대구시의 지역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투어토커가 주관하는 본 이벤트에 참가사연을 올리면 30명을 선발하여 12월 14일(일)에 ‘대구패션뷰티여행’ 이벤트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최신유행의 컬러링, 헤어트리트먼트 체험 및 메이크업 체험, 전문패션모델의 워킹 체험, 패션모델이 되어보는 체험을 무료로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자격은 본 이벤트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12월 12일(금) 오전까지 참가사연을 올린 사람 중 30명을 선발하여 모집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전화 02-539-1681나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서 하면 된다.

문의 02-539-1681, 홈페이지: www.tourtalker.co.kr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 http://www.tourtalker.co.kr/Eventview_daegufashion...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홍보팀 김춘수 02-539-16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