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오븐쿡 요리쿡 요리 왕중왕 대회’ 결선 진출자 확정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8-12-09 09:47
서울--(뉴스와이어)--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최고의 레시피와 요리왕을 선발하는 <오븐쿡 요리쿡 요리 왕중왕 대회>의 모든 예선을 마치고 최종 결선에 진출한 4명을 선발, 오는 18일 결승 요리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Love is Cook’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는 온라인 응모를 통해 최고의 레시피를 뽑는 예선에는 총 255개의 레시피가 응모됐으며, 온라인 예심을 통과한 8명이 직접 요리 실력을 겨루는 본선 심사를 통해 최종 결선에 진출할 4명이 확정됐다.

본선에 진출한 8명의 요리왕 도전자들은 김치밥 피자, 참치 떡갈비, 참치김치 라이스 파이, 누룽지 고구마 까나페 등 이색적인 오븐 요리를 선보여 오븐을 이용한 무궁무진한 홈쿠킹 레시피가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

한편, 4명의 최종 결선 도전자는 오는 18일에 열리는 요리왕 대회에서 비장의 레시피와 요리 실력을 공개할 예정이며, 우승자는 오는 29일 발표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린나이 복합오븐 및 5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동원 선물세트 등 푸짐한 상품이 수여되며, 오븐쿡 요리쿡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박세화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