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특명! 사라진 지니베어를 찾아라’ 이벤트

뉴스 제공
진에어 코스피 272450
2008-12-09 10:00
서울--(뉴스와이어)--12월에도 프리미엄 실용항공사 진에어(www.jinair.com)의 홈페이지는 갖가지 이벤트로 풍성하다.

100년 역사의 프리미엄 인형 브랜드 테디베어와 공동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진에어가 최근 기내에 ‘지니베어’로 불리는 대형 테디베어 가족을 비치하여 탑승객에게 재미를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도하고 있는 것. 특히 12월에는 산타 복장을 한 지니베어가 기내에 탑승하여 젊은 층과 특히 어린이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 ‘특명! 사라진 지니베어를 찾아라’ 이벤트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진행되는 진에어의 이번 12월 이벤트는 ‘사라진 지니베어 가족을 찾는’ 이벤트. 서울인형전시회에 참가해야 할 지니베어 한 마리가 제주도 테지움에서 도망쳐 진에어를 타고 서울로 상경 후 연락이 두절됐다는 내용으로, 지니베어의 위치를 사진 및 영상으로 제보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응모 방법이다.

자세한 내용과 지니베어의 위치는 진에어 홈페이지(www.jinair.com)를 참조하면 된다.

▲ ‘테지움 사파리+프시케월드 할인’ 이벤트

진에어는 이 밖에도 기존에 진행해오던 제주 ‘테지움 사파리’를 할인 이벤트(성인 50%, 소아 무료 입장)를 이번 달 31일까지 지속 실시한다. 특히 12월 한 달간은 ‘테지움 사파리’ 입장권을 인근의 나비∙생태 전시관인 ‘프시케월드’에 제시하면 입장료의 2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돼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 ‘가족 운임 제도 도입 기념’ 이벤트

또한 진에어는 국내 최초로 가족 운임 제도를 시행 중이다. 진에어는 이를 기념해 11월 13일부터 12월 14일까지 가족 운임으로 구매하는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 ‘탑승기 작성’ 이벤트

지난 11월 1일부터 이어져오고 있는 탑승기 작성 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지속된다. 우수 탑승기를 작성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무료항공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진에어 개요
대한항공 자회사로 프리미엄 실용 항공사로서 실용적인 가격으로 참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jinair.com

연락처

진에어 영업지원팀 박정훈 02-3660-5815 011-9454-3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