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플라시도 도밍고 공연에 제네시스 고객 초청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08-12-09 10:31
서울--(뉴스와이어)--현대차가 제네시스 고객들을 세계 최고의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의 내한공연에 초대한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제네시스 구매 고객 100쌍(1인 VIP석 2매, 총 200명)을 다음달 13일(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Ⅳ – 플라시도 도밍고(Placido Domingo) 내한 공연』에 초청하는 문화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구매 고객들은 28일(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를 통해 이번 플라시도 도밍고 내한 공연 참여를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고객 명단은 30일(화) 홈페이지와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공연 당일 초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부스를 운영하고 공연 팸플렛과 주차권을 제공하는 등 공연장을 방문한 제네시스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이번 내한 공연에서 플라시도 도밍고는 오페라 아리아부터 뮤지컬까지 작품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별히 국내 팬들을 위한 한국 가곡도 공연 레퍼토리에 포함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는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품격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개발해 제네시스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제네시스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는 고객감동 VIP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제네시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 특별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서고 있다.

제네시스 멤버십 프로그램은 소모성 부품 및 엔진오일 무료 교환, 내비게이션 무료 업데이트, 긴급출동 및 대여차량, 호텔숙박을 제공하는 ▲ 프리미어 정비서비스, 전문가 초청 강연회와 고품격 문화공연의 ▲ 고객초청행사, 분기별로 발간되는 ▲ 제네시스 매거진, ▲ 전용 고객센터 상담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ㆍ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