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 브랜드 사업’, 내년도 참여희망기업 대폭 증가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8-12-09 11:14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중소기업 전문 지원기관인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는 우수한 기술력과 상품력을 보유하고 있으나 자체 브랜드력의 부족으로 홍보 및 마케팅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시 소재 우수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시 홍보슬로건 "Hi Seoul"을 상품 브랜드로 활용하게 하는 "Hi Seoul 브랜드사업"에 참여할 2009년도 신규기업을 공개모집한 결 과 패션, 문화콘텐츠, 정보통신, 생활소비재 분야에서 총 127개 기업 이 참가 신청을 하여 2008년 참여기업 모집 때 보다 약 30%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0일부터 25일까지 15일간 참여기업을 모집한 결과 총 127 개사가 참가를 희망, 전년 대비 약 30% 증가하였는데 이는 올해로 5 년째를 맞이하는 Hi Seoul 브랜드 사업에 대한 중소기업들의 관심이 해를 거듭할수록 뜨거워지고 있기 때문이라 할 수 있겠다. 특히 생활 소비재 분야에서 급격한 증가를 보여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SBA는 접수를 마감한 127개사의 1차 서류심사와 2차 평가를 거쳐 오 는 12월 22일 SBA(www.sba.seoul.kr) 및 하이서울브랜드 홈페이지 (http://hiseoulbrand.sba.kr)를 통해 최종 선정기업을 발표할 예정이다.

하이서울브랜드사업 및 참여기업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하이서울 브랜드 홈페이지 (http://hiseoulbrand.sba.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하이서울사업팀장 최순식 02-2222-3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