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사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사내보 부문 편집상 수상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가족부, 전국경제인연합회, 대한상공회의소, 한국경영자총협회, 한국언론재단, 한국기자협회, 한국편집기자협회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콘테스트이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기관과 공기업, 기업, 협회, 단체 등에서 발행하는 인쇄사보와 전자사보, 방송, 사사(社史), 웹사이트, 해외홍보물, 출판물 등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실시해 우수 제작물에게 수여되고 있다.
1964년 창간해 42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코레일 사보『레일로 이어지는 행복+』는 홍보실 직원들이 취재기자가 되어 철도현장의 소리를 생생하게 전하는 사내커뮤니케이션의 대표적 매체로 3만2천 코레일 직원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반극동 코레일 언론홍보팀장은 "요즘은 소통 리더십이 각광받는 시대다“라며 ”『레일로 이어지는 행복+』는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기능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코레일 이미지 홍보나 마케팅 홍보 기능까지 수행하고 있다. 앞으로 직원들의 진정한 소통공간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orail.go.kr
연락처
코레일 홍보실 언론홍보팀장 반극동 (042)609-3021 과장 이연숙 (042)609-3301
이 보도자료는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