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알비뇨기과, 음경만곡증 교정 현미경수술 실시

2008-12-10 11:37
광주--(뉴스와이어)--씨알비뇨기과 원장인 문현준박사는 몇일 전에 사춘기시절부터 발견된 음경만곡증으로 10여년을 고민하다가, 약 1년전 씨알비뇨기과에서 교정수술을 받은 환자로 부터 감사메일을 받았다.

음경이 발기시 상하좌우 어느쪽으로든 구부러지는 선천성 음경만곡증은 특별한 원인이 없으며, 사춘기 이후 성인남성에서 적지 않게 발견이 된다. 물론 그 정도가 심하지 않거나 불편하지 않다면 건강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다. 그러나 그 정도가 심하여 성생활에 불편을 초래하거나 환자에게 외모 컴플렉스를 주는 경우, 환자 자신에게 주는 피해는 꽤 심각할 수 있다. 즉 대중탕을 꺼리거나 여자친구를 사귀기 힘들어하다가 결국 심인성 발기부전증까지 동반할 수 있는 것이다.

이런 경우, 음경만곡증의 치료법으로 백막결찰법이나 백막성형술 등을 주로 시행하게 되는데, 문제는 환자 개개인마다 만곡증의 정도와 방향이 제각각이며 다른 선천성 이상을 동반하는 경우도 있어, 모든 환자가 한가지 수술방법 만으로는 성공적인 치료가 될 수가 없다. 드문 경우에 만곡증이 재발하기도 한다. 그러나 수술 전에 만곡의 방향과 그 정도가 정확히 진단이 되고, 그에 따른 적합한 수술방법의 결정, 그리고 숙련된 수술을 받게 된다면 만족할 만한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일찌기 미국의 코넬대와 베일러의대에서 현미경수술 전문과정을 이수하고 온 씨알비뇨기과 원장 문현준박사는 "가장 보람을 느끼는 수술 중 하나가 바로 음경만곡증 교정수술이다. 많은 경험과 역량을 갖추고 있는 비뇨기과 전문의를 만난다면 음경만곡증은 이제 더이상 남성의 컴플렉스가 아니다"라고 말한다.

시엘병원 씨알센터 개요
CRcenter는 1997년부터 미용과 기능을 고려한 CR미용포경수술을 개발하여 언론과 학계의 주목을 받은 이후, 남성불임/피임/현미경수술에 대한 업적으로 9년 연속 세계인명사전에 등재된 비뇨기과 전문의 문현준(의학박사)에 의해 세계적 브랜드로 성장한 전문진료센터다. 문현준 박사는 아시아 최초로 무도정관수술은 물론 정관복원수술과 정계정맥류치료 중 가장 성공률이 높은 현미경수술을 미국 코넬대와 베일러의과대학에서 전문 과정으로 모두 이수한 대한민국 최초이자 유일한 남성불임 분야-현미경수술 인증의사다. 5000분 이상 단 한 바늘도 꿰매지 않은 편하고 진정한 CR특허-무도정관수술의 개발과 함께 98% 이상의 개통 성공률을 기록한 최소침습 초정밀 현미경 정관복원수술을 시행하여 그 성적을 기록한 SCI 및 SCIE급 논문이 국제학술지에 채택 및 발표되었다. 또한 2회 연속 학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CRcenter.com

연락처

씨알센터 고객만족팀 Sydney Kang 팀장 080-375-66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