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여행 ‘해외호텔’ 섹션 개편

서울--(뉴스와이어)--야후! 코리아(총괄사장:김제임스우)는 하나투어와 제휴를 맺고 야후! 여행(http://kr.travel.yahoo.com)의 ‘해외 호텔’ 섹션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사용자는 전 세계 5만여 개 호텔 및 주변정보를 직접 비교해 보고,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게 되어 선택의 폭이 대폭 넓어졌다.

이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전세계 주요 도시의 호텔을 실시간 예약 및 확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호텔정보와 주변 추천 여행코스를 함께 살펴 볼 수 있다는 점. 즉, 호텔에 투숙했을 때의 예상 여행코스 및 이동동선 등을 미리 구상해 볼 수 있어 자유여행을 계획할 때 편리하다. 예를 들어, 도쿄에서 투숙할 호텔을 예약하면서 동시에 그 주변 여행지인 ‘오다이바’의 지도, 교통, 준비물, 가볼 만한 곳, 시설이용료 등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반짝 세일’, ‘알짜 호텔 종합전’ 등의 상시적인 기획전을 통해 저렴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호텔리어에게 직접 듣는 호텔이야기’ 및 ‘호텔 서비스 완전정복’ 등 호텔과 관련된 이야기와 서비스 이용방법 등을 안내하고 있어 여행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다.

특히 양사는 이번 해외호텔 섹션 개편을 기념해 호텔 예약시 최대 1억원 보장 여행자 보험에 무료로 가입해 주는 특전을 준비했다. (단, 12월 19일까지 출발자에 한함).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호텔 예약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야후! 마켓플레이스 장덕수 부장은 “이번 국내 최대 여행사인 하나투어와의 제휴를 통해 야후! 유저들의 선택 폭은 더욱 넓어지고, 추천 여행코스 등 주변정보 확인을 통해 자유여행을 계획하기 더욱 쉬워졌다” 며 “생활 곳곳에서 편리하고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라이프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야후! 는 넥스투어와 제휴를 맺고 서비스 중인 ‘해외항공’도 최근 업그레이드하여, 고객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인터넷 항공예약/상담/발권/정산 등의 시스템을 통합해 제공함으로써 항공권 구매 절차 간소화 및 빠른 문의 응대 등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박선희 대리 02-2185-2911
커뮤니케이션 신화 윤선현AE 6370-3342,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