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후회할 뿐이고! ‘트로픽 썬더’ 화제의 오프닝, 엔딩
<스틸3장 세로로 크게 넣어주세요>
오프닝 폭소탄! 톱스타 3명의 영화속 영화예고편 화제!
영화사, 전국 극장에 공문발송 “이 예고편을 죽이지 마시오!”
“아이고, 배야!” 이미 소문이 파다하다. <트로픽 썬더>의 오프닝을 놓치지 말라는 이야기다. 그리고 주의할 것. 전혀 다른 영화로 착각하지 말 것! 오프닝에서 상영되는 3편의 예고편은 모두 <트로픽 썬더>의 세 주인공의 영화속 영화예고편들이니! 지구를 6번이나 구하러 나선 <스콜처6:용해된 지구>의 액션 스타 벤 스틸러, 괄약근을 놓아버리라며 방귀 오케스트라를 선사하는 <뚱보가족:방귀대장>의 잭 블랙, 신부와의 금기된 사랑에 도전하는 <사탄의 오솔길>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까지, 상당히 완성도있는 예고편 덕에 네티즌들은 이 영화들을 제작해달라는 주문까지 할 정도. 오직 이 영화를 통해서만 볼 수 있는 희귀본 예고편 속에는 ‘스파이더 맨’ 토비 맥과이어의 깜짝 우정 출연도 있다고 하니 처음 시작 5분, 절대로 놓치지 말 것. 늦게 입장하면, 정말 손해다! 이러한 사정 때문에 영화사는 최근 각 극장에 공문을 발송하느라 진땀을 빼야했다. 이 예고편이 상영된 후에야 나오는 제작사 크레딧 덕분에 본편과 상관이 없다고 여긴 탓에 앞부분의 예고편을 ‘잘라낼’ 뻔한 일이 있었던 것! 결국, ‘곧 <트로픽 썬더>가 상영됩니다’ 라는 자막작업까지 진행하게 되었다는 후문.
엔딩 폭소탄! ‘진짜’ 톰 크루즈의 저질 힙합댄스!
처음부터 끝까지, 1초도 남김없이 보시오!
“이거 희귀본이다!” 이미 이것도 소문 다 났다. <트로픽 썬더>를 치면, 연관검색어로 톰 크루즈가 뜰 정도다. 영화속, “위기” “폭발” “촬영 중단” “해고” 라는 말을 주로 쓰는 다혈질의 영화제작자로 나오는 톰 크루즈는 빛나는 대머리와 뚱보 분장을 한 채, 데뷔 20여년만에 파격변신을 선사하는데 그 중 압도적인 것이 노홍철이 ‘형님’이라고 부를만큼 과격한 저질 힙합댄스. 특히, 짧은 본편 속 댄싱 이후 엔딩을 장식하는 풀 타임 댄싱은 그야말로 진정한 희귀본이라고 부를 만큼 재미와 더불어 볼 가치를 선사한다. 정말 재밌는 사실은 이 춤을 볼때까지도 그가 톰 크루즈인지 모르는 관객도 있다는 것!
이 장면은 메이크업 테스트를 하던 중 대머리에 배불뚝이 분장을 하고 춤을 추고 있는 톰 크루즈를 본 감독 벤 스틸러가 카메라를 들이댄 결과로 탄생했다. 벤 스틸러는 “그 장면을 찍고 있을 때 정말 모두가 춤을 추고 있었습니다. 정말 최고의 엔딩이라고 생각합니다” 라며 만족감을 표하기도 했다고. 이 영화를 봐야할 이유, 그것도 처음부터 끝까지 1초도 남김없이 봐야하는 이유, 충분하다!
시작부터 끝까지! 영화가 상영되는 100여분 동안 관객들을 폭소로 마비시키는 메가톤급 화제의 블록버스터 코미디 <트로픽 썬더>. 미 개봉 당시 <다크 나이트>의 아성을 무너뜨리며 전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라는 흥행신화를 국내에서도 기대해볼 만하다. 12월 10일, 기대해도 좋다! 웃다가 죽어도 좋다! 대한민국 웃음전쟁 발발 선포!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아트서비스 02-2001-8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