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 ‘문경 연수원 및 리조트’ 완공

뉴스 제공
STX 코스피 011810
2008-12-11 10:00
서울--(뉴스와이어)--STX그룹 인재양성의 요람이자 중부 내륙 지역의 종합 휴양 시설이 될 ‘STX 문경리조트’가 11일 준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강덕수 STX그룹 회장을 비롯, 김관용 경북도지사,신현국 문경시장 등 관계자 500여 명이 참석했다.

‘STX 문경리조트’는 지하 1층, 지상 10층 규모로 다목적 강당, 다양한 규모의 강의실 및 세미나실, 휘트니스 센터, 바데풀(Bathe Pool) 등 교육과 휴양기능을 겸비한 최신식 타워형 콘도미니엄으로, STX건설이 시공을 담당했다.

경상북도 문경은 STX그룹의 주요 사업장이 있는 서울∙경인지역과 진해∙창원지역의 중간지점으로 리조트 건립의 최적지로 선정됐다.

이번에 완공된 리조트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한바다 연수원’과 함께 그룹 연수 및 각종 교육의 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며, 일반인에게도 개방할 계획이다. 또한 중부 내륙 지역의 종합 관광∙휴양시설로 발전시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TX 관계자는 “이번 리조트 건설은 체계적인 교육 인프라를 갖추고 직원 복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하고 “리조트 운영을 통한 일자리 창출 및 지역 세수 증가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모범사례로 육성시켜 나갈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tx.co.kr

연락처

STX 홍보팀 02-316-9772,4,5,9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