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휴양림 예약 결제가 쉬워진다…국립자연휴양림, 페이게이트 서비스 채택으로 고도화 사업 가속화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08-12-12 08:00
서울--(뉴스와이어)--국가에서 직접 운영 하는 국립 자연 휴양림(/www.huyang.go.kr)이 주식회사페이게이트와 계약을 맺고 내년부터는 전체 브라우져를 통한 서비스와 휴대폰으로도 예약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랜 기간에 걸친 국립 자연 휴양림 고도화 사업을 통해 브라우져 Free를 선언 하는 국립 휴양림은, 그간 매월 1일과 3일 다음달 휴양림 사용자들에게 사전 예약을 받는 서비스를 진행 하여 왔다. 인기 있는 휴양림의 경우 경쟁률이 매우 높아 매월 2회 실시하는 사전 예약 서비스가 서비스 개시와 동시에 마감될 정도로, 그간 시민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던 터, 휴양림 관리소 측은 보다 많은 시민들이 보다 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의 폭을 확대하게 되었다고 한다.

사전 예약이나 일반 예약 공히 장애우들에게 우선 예약 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는 점도 주목할만한 사안이다. 인터넷 접속에서부터 결제 프로세스를 진행하는데 있어 전체 과정을 과거 버전 보다 빠르고 쉽게 제공 하여 보다 많은 시민들이 국립 휴양림을 이용 하겠다는 기본 취지에 부합 되길 기대 하여 볼 만 하다. 특히 이번에 교체 되는 서비스 중 결재 서비스의 경우 브라우져 Free를 충분히 지원 하고 있으며, 보다 자유로운 방식의 접근 경로를 제공 하기도 한다. Full Browsing이 지원 되는 모바일 폰을 보유 하고 있다면, 신년에는 휴양림 사전 예약을 통해 산림욕을 경험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신용 카드 결제 서비스를 제공 하는 주식회사 페이게이트는 해당 사이트에 인터넷브라우져 Free 결제 서비스 , CS프로그램, 모바일 신용 카드 서비스, Van 단말기 결제를 함께 연동 하는 Total Payment 서비스를 처음으로 구현 하여 제공 하는 케이스가 된다고 밝혔다.

자사의 사이트에서 브라우져나 장비, 이동성에 구애 받지 않고 고객에게 결제 서비스를 제공 하고자 하는 경우 주식회사 페이게이트로 문의 하면 된다. 2008년 연말 현재 10%에 가까운 소비자들이 파이어 폭스 등 다양한 브라우져를 이용 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페이게이트는 엑티브 액스나 팝업창을 배제한 심플하고도 안전한 결재 서비스를 2006년부터 시행 하고 있으며, 얼마 전 국제 보안 심사 기준인 PCI DSS 인증을 획득 하기도 했다.

문의: 페이게이트(www.paygate.net) 2140-2700 담당 김민홍 과장

페이게이트 개요
페이게이트는 1998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7년 동안 8,000여개의 전자상거래업체를 대상으로 크로스보더 온라인 결제 사업을 지속해 왔다. 현재 32명의 다국적 임직원이 활동중에 있으며 한국, 일본, 미국, 홍콩, 영국.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시드니에 추가 지사 설립 중에 있다. 페이게이트는 신용카드 부정사용 등 전자상거래 위험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개방형 웹 표준 독자 기술을 개발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국립 자연 휴양림: http://www.huyang.go.kr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경영지원실 방정훈과장 02-2140-2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