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사회복지회, 사진작가 조세현과 함께하는 사랑의 사진전 6th 개최

뉴스 제공
대한사회복지회
2008-12-11 18:23
서울--(뉴스와이어)--대한사회복지회(회장: 장상천)는 사진작가 조세현과 함께 입양아기들을 위한 사랑의 사진전 “천사들의 편지 6th ” 을 진행한다.

이 사진전은 입양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일깨우기 위해 2003년부터 시작하였으며 올해로 여섯번째를 맞이한다.

사진작가 조세현의 카메라에 담겨 질 모델은 인기스타들과 대한사회복지회에서 보호받고 있는 미혼모의 아이, 장애아동들이다.

김혜수, 하정우, 이승기, 김정은, 이수경, 지진희, 염정아, 송윤아, 최수종 하희라 부부, 션 정해영 부부 등 20여명의 스타들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아이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마쳤다

2003년부터 5년간 비, 권상우, 윤은혜 등 80여명의 유명인들과 150여명의 입양아기들이 참여했으며, 이 아이들 중 90%가 입양됐다.

올해로 두 번째 참여하는 김혜수는 “ 이 아이들도 다른 아이들처럼 평범한 삶을 살 권리가 있다” 며 “우리가 함께 보듬어야 할 아이들” 이라고 관심을 부탁했다.

평소 아이들을 너무 예뻐한다는 김혜수는 몇 해전 함께 촬영 했던 승민이의 근황을 궁금해 하기도 했다.

이승기가 촬영할 때는 너무 열심히 촬영에 임한 나머지 아이가 싼 오줌이 땀 인줄 알았다는 후문.

사진작가 조세현은 “촬영한 아이가 입양됐다는 소식을 들을 때가 가장 보람 있다” 며 “ 부모와 이별의 아픔을 가지고 태어난 아이들이 또 다른 부모를 만나 행복하게 성장하는 것이 가장 큰 바램” 이라고 말했다.

12월 17일 인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오프닝 행사에는 이승기, 지진희, 김성수, 이종혁 등이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다

또한, 후원자들에게는 전시회 사진이 담겨있는 다이어리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모금된 후원금은 가정을 기다리는 아이들의 치료비와 수술비 및 국내입양활성화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작품은 12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인사아트센터에서 전시되며 온라인 (http://gallery.lovefund.or.kr) 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대한사회복지회 개요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됐으며, 사회의 무관심과 냉대로 소외된 어린 생명의 가정보호를 원칙으로, 저소득싱글맘가정지원사업, 입양사업, 위탁가정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는 전문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sws.or.kr

연락처

대한사회복지회 기획홍보실 홍보담당 이혜영 02-567-8814 011-9843-4381 이메일 보내기 Fax : 02-567-8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