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kr, 단돈 10원으로 기업 홍보하는 ‘10원에드 서비스’ 실시
이런 상황속에서 기업들은 홍보를 멈출 수 없다. 효과를 보장 할 수 없는 광고에 막대한 예산을 투자할 여력이 있는 기업들이 많지 않은 상황이다. 대기업의 틈바구니 속에서 환율급등 및 내수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중소기업들은 제품을 판매하지 못하는 경우가 속출하고 있다.
심심.kr (www.simsim.kr)에서는 10원으로 기업을 홍보할 수 있는 10원에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인터넷 베너와 지령 이벤트의 2가지 광고 기획을 하나로 묶어 1분에 10원으로 할 수 있다.
10원에드의 10원 광고는 "더하기"에서 운영중인 세계 최초 실시간 온 오프라인 통합 놀이마당 심심.kr(www.simsim.kr)에 베너광고와 특허출원중인 심심.kr만의 특별한 지령서비스를 이용하는 광고이다.
이미 국내 유명가수 '나무자전거' 지령으로 10원 이상의 광고 효과를 채감한 상황이며 이러한 지령 시스템을 이용하여 각 기업의 이미지 광고 및 제품들의 광고가 가능하다고 한다.
"최근 각 기업들은 각종 커뮤니티들 및 인터넷 쇼핑몰등에 단순 베너 광고나 제품의 리뷰 등으로 광고를 하고 있다" 며 "이처럼 단순 노출이 아닌 실제 유저들이 직접 보고 느끼고 검색하는 모든것이 지령 시스템에 녹아 있어 그 광고 효과는 파격적일 것"이라고 이기원 대표가 전했다.
아울러 더하기(+Plus)이기원 대표이사는 "초저가 인터넷 광고서비스 10원에드를 통해 중소기업들이 살기 좋은 대한민국, 일자리가 많은 대한민국 그리고 모두가 희망을 잃지 않는 대한민국을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10원에드(www.10wona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하기 개요
심심.kr은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 놀이터이다. 또한 인터넷 광고를 10원에 할수있는 파격적인 광고홍보대행사 이기도 하다. 더하기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인터넷광고로 무장한 신개념 광고기획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imsim.kr
연락처
더하기 이기원 02-375-0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