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kr, ‘크리스마스 트리’ 경품 이벤트 실시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진으로 찍어서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는 모두가 풍족하고 따뜻하게 보내야한다. 하지만 지금의 대한민국 경제는 연신 터져나오는 불황 기사들로 풍년(?)을 이루고 있다. 때문에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선물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여론 조사결과가 줄을 잇고 있다.
심심.kr에서는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받고 싶은 선물을 사진으로 찍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하기(+Plus)의 이기원 대표이사는 "어릴적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보물상자처럼 여겨졌다.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두고가신 선물이 크리스마스 트리 밑에 있을 것이라는 기대와 상상을 했었다. 얼어붙은 내수 경기와 불안정한 정세에 걱정과 근심으로 2008년을 마무리 할런지도 모른다.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함께하는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고 싶다"며 "크리스마스는 예수님께서 탄생하신 축복받은 날이다. 다 같이 기대와 희망을 갖고 행복을 더하고, 사랑을 더하는 뜻깊은 날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와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12월 11일부터 24일까지 계속되며 당첨자는 크리스마스 트리의 의미를 살려 24일 자정에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심심.kr 홈페이지(www.simsim.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하기 개요
심심.kr은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 놀이터이다. 또한 인터넷 광고를 10원에 할수있는 파격적인 광고홍보대행사 이기도 하다. 더하기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인터넷광고로 무장한 신개념 광고기획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imsim.kr
연락처
더하기 이기원 02-375-0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