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별망토 연아’ 크리스마스UCC 인기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www.foodvill.com)이 운영하는 뚜레쥬르 (www.tlj.co.kr)는 최근 국가대표 피겨 스케이트 선수인 김연아 선수와 함께 제작한 ‘별망토 연아’ UCC(User Created Contents, 사용자제작콘텐츠)가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UCC는 김연아 선수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뚜레쥬르에서 출시한 ‘김연아빵’과 빨간 별망토를 받고 춤을 추며 즐거워하는 깜찍한 모습을 담은 1분 13초 분량의 영상. 특히 UCC 제작과정과 촬영 중 NG 장면 등 김연아 선수의 발랄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의 미공개 동영상도 추가로 제공돼 재미를 더하고 있다.

볼바람, 윙크 등 김연아 선수의 귀여운 표정으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김 선수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빵과 별망토를 받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또 ‘빵 먹는 건 자신 있다’면서 ‘맛있는 건 참지 마세요’라며 별망토로 재치 있게 투우하는 모션을 보여주는 깜찍한 모습을 담고 있는 이 UCC는 노출 1주일 만에 6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영상에는 김연아 선수에 보내는 수많은 응원 댓글이 달리는 것은 물론 스크랩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한편, 뚜레쥬르는 이번 ‘별망토 연아’ 크리스마스 UCC를 공개하면서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이번 UCC에 등장하지 않는 김연아 선수의 포즈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X-박스 및 외식상품권을 증정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김연아 선수는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이 ‘빵’일 정도로 빵을 좋아하는 빵 매니아. 특히 뚜레쥬르의 ‘김연아빵’은 김연아 선수가 직접 골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김연아 선수를 아끼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중 ‘연아의 우리밀 고구마크림빵 (1,300원)’은 출시 이후 3배 가량의 매출 신장세를 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하고 있는 김연아 선수를 후원하기 위해 지난 10월 ‘김연아 빵’을 출시했으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김연아 선수의 자연스러운 일상이 녹아 들어간 UCC를 선보이게 됐다”며, “빵을 좋아하는 김연아 선수와 함께 다양한 공익 활동을 전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연아빵 UCC는 www.tlj.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뚜레쥬르 개요
‘매일매일(Tous Les Jours)’ 이라는 뜻의 뚜레쥬르는 CJ㈜ 베이커리 BU(business unit)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매장에서 매일매일 100% 모든 빵을 바로 구워 신선한 빵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tlj.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팀장 / 신민정 02-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