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하하하 캠페인, 인기 블로거와 함께하는 ‘하하하 응원 클래스’ 개최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8-12-14 14:47
서울--(뉴스와이어)--삼성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전개하는 <하하하 캠페인>의 일환으로 요리, 베이킹, DIY 분야를 대표하는 유명 인기 블로거 5인과 함께 ‘하하하 응원 클래스’을 실시한다.

<하하하 캠페인>은 서로가 서로를 응원하는 마음을 통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자는 취지의 온라인 응원 문화 캠페인. 캠페인 취지에 공감해 자발적으로 참가를 결심한 인기 블로거 담덕공자∙레몬테라스∙슬픈하품∙애플∙문성실은 릴레이 형식으로 오프라인 클래스를 진행하며, 캐릭터 도시락 만들기부터 효도상 차리기까지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클래스를 통해 완성한 작품을 우리 주변의 응원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 전달하며 응원하는 뜻 깊은 시간도 함께 마련된다.

한편, 지난 13일에는 종로에 위치한 요리조리 음식문화연구원에서 ‘하하하 응원 클래스’의 첫 번째 시간인 ‘캐릭터 도시락 만들기 클래스’가 펼쳐졌다. 도시락 아빠로 유명한 ‘담덕공자(이영, 36세)’의 강의 아래 30명의 참가자가 ‘귀여운 양 모양 캐릭터 도시락’을 직접 만들며 배웠고, 이 날 만든 도시락은 신당동 엘림아동센터의 어린이들에게 전달됐다.

담덕공자는 “어려운 때 나눔을 통한 격려와 응원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실감했다”며, “가족을 위한 도시락만 만들었는데, 이렇게 내 도시락을 보고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니 더 기쁘고, 행복하다. 아이들로부터 오히려 응원을 받고 돌아가는 느낌이다”고 말했다.

이날 클래스에 참여한 송태순씨는 “나의 작은 정성을 모아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다는 생각에 클래스 전부터 가슴이 설레었다”며, “부족한 솜씨지만 좋은 일에 함께 했다는 생각에 뿌듯함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하하하 응원 클래스’는 오는 1월 11일까지 4차례에 걸쳐 추가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각 블로거의 개인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02-727-785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