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ON 엣지폰과 함께 빅뱅 콘서트 가자
내년 1월 5일까지 엣지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00명을 추첨하여 1,000명에게는 엣지폰의 모델인 빅뱅의 2009 콘서트 <BIG SHOW> 초대권을, 나머지 1,000명에게는 던킨 도너츠 기프트콘을 제공하는 것!
엣지폰은 뛰어난 음악성과 높은 패션 감각으로 가요계의 핫 아이콘, 빅뱅을 모델로 내세우며 출시 전부터 큰 반향을 이끈 휴대폰이다. ‘넌 엣지가 있니?’란 문구의 티저 포스터와 영상이 네티즌 사이 화제를 일으키고,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벽에 붙여진 빅뱅의 광고포스터를 떼어가는 것은 물론 포스터를 구하려는 팬들의 요청이 휴대폰 판매점에 쇄도했다.
빅뱅의 인기와 더불어 엣지폰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계속되는 가운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엣지폰 마이크로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 (http://www.cyon.co.kr/event/edge/main.html)에서 2009년 1월 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로그인 없이 성명과 구매한 엣지폰의 전화번호(SMS 인증 필요), e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된다.
2008년 12월 1일 이후 엣지폰을 개통한 고객은 누구라도 응모가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2009년 1월 20일에 문자메시지와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문자 메시지로 발송된 콘서트 초대권과 도너츠 키프트콘은 각각 공연 현장과 전국 던킨 도너츠 매장에서 바코드 확인 후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2009년 1월 31일과 2월 1일 양일간 진행되는 빅뱅의 <BIG SHOW>는 예매 전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몰고 온 공연. 12월 5일, 1차 예매에서 1만 3천여 장의 티켓이 10분만에 모두 팔리고, 2차 예매도 5분 만에 종료되는 등 티켓 매진사례가 이어지고 있다. 1월 31일 6시, 2월 1일 3시와 7시에 잠실올림픽공원 내 체조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이종진 CYON 마케팅 팀장은 “독특하고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역동적인 새해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최정상의 아이돌 그룹인 빅뱅을 통해 엣지폰의 차별화 되고 세련된 이미지가 더욱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CYON 홍보담당 KPR 김소현(02-3406-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