光銀, 제45기 주주총회 개최 결과

서울--(뉴스와이어)--광주은행(은행장 정태석)은 25일 오전 10시 본점 3층 대회의실에서『제45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정태석 추천자를 제9대 광주은행장으로 선임했다.

이날 주주총회는 제45기(2003. 1. 1 ~ 2003.12.31)의 영업보고와 정관 일부 개정의 건, 이사 선임의 건, 상근감사위원 선임의 건, 감사위원회 위원(사외이사) 선임의 건 등이 의안으로 상정돼 원안대로 의결되었다.

신임 광주은행장으로는 정태석 씨가 선임되었으며, 신임 상근감사위원으로는 김제성 씨, 신임 사외이사에는 박승희 우리금융지주 상무, 윤은중 前감사원 감사위원, 김규영 조선대학교 경영학부 교수가 선임되었으며, 임기 만료된 사외이사 중 임선숙 씨는 유임되었다.

또한, 광주은행은 이사회를 개최하여 신임 부행장에 박찬진 종합기획부장(52,이사대우), 오용학 서울지역 본부장(50,이사대우), 김선재 서부지역 본부장(50,이사대우)을 선임하였다.

새로 선임된 박찬진 부행장은 여수지점장, 정보지원부장, 종합기획부장(이사대우)을 역임하였으며, 리더쉽이 뛰어나고 탈 권위적인 성격으로 직원들의 신망이 두텁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오용학 부행장은 여신지원부장, 운암동지점장, 서울지역 본부장을 역임했으며, 풍부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전략적 마인드와 뛰어난 기획력이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김선재 부행장은 전산정보부장, 풍향동지점장, 서부지역 본부장을 역임하였으며, 원칙과 기본에 충실하고 업무능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한편, 광주은행은 새로 선임된 은행장을 비롯한 신임 임원 모두가 화환을 받지 않는 등 윤리경영에 앞장서기로 했다.

웹사이트: http://www.kjbank.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