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프리미엄 핸드블렌더 출시

뉴스 제공
한국P&G
2008-12-15 17:47
서울--(뉴스와이어)--독일명품 소형가전 브라운(www.braun.co.kr, 대표 오쿠야마 신지)에서 프리미엄 핸드블렌더 멀티퀵 프로페셔널(모델명: MR5550MFP)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라운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구현된 신제품 핸드블렌더는 일반 핸드블렌더에는 없는 ‘슬라이스 기능’과 ‘채썰기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슬라이스 기능으로는 음식 재료를 원하는 두께에 따라 두 가지 슬라이스 칼날로 균일하고 빠르게 어슷썰기가 가능하다. 호박, 오이, 양파 등 각종 야채를 슬라이스할 때 더욱 편리하다. 채썰기 기능은 재료의 원하는 굵기를 두 가지 채칼로 균일하게 썰 수 있어 칼질이 서툰 사람도 손쉽고 깔끔하게 요리할 수 있다.

그밖에 일정한 힘으로 골고루 섞을 수 있는 블렌딩 기능, 부드러운 재료를 쉽고 빠르게 섞을 수 있는 거품기 기능, 다양한 재료를 으깨지 않고 균일하게 다져주는 쵸퍼 기 등이 있어 요리가 더욱 쉽고 편리하다.

분쇄용기도 업그레이드 됐다. 기존 한 개의 투입구에서 한 개가 더 추가된 것. 야채 등을 넣는 재료 투입구와 블렌더 투입구가 따로 있어 블렌더 사용 중에도 편하고 안전하게 재료를 추가할 수 있다. 사용자 안전을 고려해 칼날을 완전히 감싸도록 디자인되었고,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칼날은 녹이 슬지 않고 열에 강해 오랫동안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모터 분리형으로 설계돼 모터부분을 제외한 모든 부분을 식기세척기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브라운 신제품 핸드블렌더 멀티퀵 프로페셔널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4만8000원이며, 백화점, 대형할인 매장 및 가전양판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 문의: 080-920-6000)

웹사이트: http://www.pg.co.kr

연락처

한국 P&G 브라운 홍보 김원중 대리 02-2006-8332
브라운 홍보대행사 ㈜커뮤니케이션스플러스 김민지 대리 02-3453-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