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두바이에 초대형 브랜드숍 오픈
삼성전자는 이러한 두바이의 명소에 브랜드숍을 오픈함으로써, 두바이 소비자들 뿐 아니라 중동-아프리카와 유럽, 러시아 등에서 온 세계 각국의 관광객들을 상대로 삼성의 브랜드와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게 됐다.
이를 위해 삼성전자는 휴대폰과 노트PC, MP3, DSC, 캠코더 등 모바일 기기에 대한 245㎡ 규모의 별도 체험 공간을 브랜드숍 내에 마련, 삼성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는 '체험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두바이 브랜드숍은 판매를 겸한 삼성전자 해외 브랜드숍 중에서 가장 큰 규모이며, 두바이몰 입점 가전 업체 매장 중에서도 제일 크다.
지난 2003년 문을 연 모스크바의 '갤러리 삼성'과 2004년 개관해 이미 관람객 100만 명을 돌파한 뉴욕의 '삼성 익스피리언스'와 더불어 또 하나의 글로벌 디지털 명소로 자리 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전자 중아총괄 서치원(徐致源)상무는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뛰어난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확신할 수 있는 체험형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통해 中阿시장에서 삼성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올 해 중아시장에서 지난 해 대비 LCD TV는 112%, 휴대폰은 35% 성장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황진오 대리 2255-8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