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클래러티 PPM, PPM 서밋에서 최고 솔루션으로 선정

2008-12-16 09:38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사장 김용대, www.ca.com/kr)의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관리 솔루션인 ‘CA 클래러티 PPM(CA Clarity PPM)’이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린 ‘2008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관리(PPM) 서밋 유럽’에서 3개 부문을 수상, PPM 시장을 선도하는 리더임을 입증했다.

CA 클래러티 PPM은 ‘최고의 PPM 테크놀러지 솔루션’, ‘최고의 포트폴리오 분석’ 및 ‘최고의 PPM 전략 및 서비스 프로바이더’ 3개 부문을 수상했다. 나머지 부문에서도 최종 후보로 지명돼, CA 클래러티 PPM은 전 부문에서 수상 및 최종 후보로 지명된 유일한 제품이 되었다. 이번 수상으로 CA 클래러티 PPM은 10회 연속 최종 후보 지명 및 최다 수상 기록을 세웠다.

한국CA 김용대 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CA 클래러티 PPM이 최고의 PPM 솔루션임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되었다”라면서, “오늘날 기업들은 업무 성과를 좌우하는 주요 요소를 희생시키지 않고 비용을 절감해야 하는 상황이다. CA 클래러티 PPM은 이 같은 문제에 직면한 기업들이 프로젝트 및 자원 우선 순위를 효율적으로 결정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라고 설명했다.

‘PPM 서밋’은 유럽과 북미를 오가며 6개월에 한번씩 개최되는 행사로 PPM 업체를 비롯해 IT 분석가 및 업계 전문가, 기업의 주요 IT 의사결정자들이 참가한다. 이번에는 서밋에 참가한 100명 이상의 CIO 및 IT 임원들이 2일간 후보 업체들의 제품 설명회에 참석한 후,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평가는 기술 및 서비스로 구분돼 업체의 솔루션과 프로그램, 서비스 및 지원 수준, 디자인 구현 수준 등을 기준으로 이뤄졌다.

CA 클래러티 PPM은 CA의 프로젝트 및 포트폴리오 관리 솔루션으로, IT 조직들이 고객과의 계약 품질 및 효율성을 최대로 향상시킴으로써 최고의 업무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돕는다. CA 클래러티 PPM 시스템은 통합 IT 포트폴리오 플래닝, 수요 관리, 프로젝트 관리, 리소스 플래닝, 시간 및 비용 관리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최근 출시된 SaaS 버전 ‘CA 클래러티 PPM 온 디맨드’를 통해 고객들은 온라인에서 CA 클래러티 PPM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CA 클래러티 PPM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myclar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A에 대하여

CA(NASDAQ: CA)는 세계적인 선도 IT관리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CA의 전사적 IT 관리(EITM) 비전과 전문성을 통해, 기업 및 기관들은 비즈니스 성과를 최적화하고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IT 환경을 보다 효율적으로 통제, 관리, 보호할 수 있다. C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www.ca.com/kr에서 제공된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