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의 패션할인쇼핑몰 ‘애프터유’, 독도사랑 캠페인 벌여

서울--(뉴스와이어)--이랜드에서 운영하는 패션할인 쇼핑몰인 ‘애프터유’는 3월23일부터 4월6일까지 2주간 홈페이지(www.afteru.co.kr)를 통해 ‘독도사랑 캠페인’을 벌인다고 밝혔다.

홈페이지의 방문록에 독도사랑에 관한 캐치프레이즈나 독도 수비대에 전하는 격려의 글을 남기는 고객에게 판매가의 10~30%까지 추가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이렇게 판매된 금액의 10%를 기금으로 조성, 고객 이름으로 독도수비대에 직접 전달 할 계획이다.

회사측 관계자는 “독도를 위해 무엇인가를 하고 싶어하는 네티즌들에게 독도사랑에 직접 참여했다는 자부심과 함께 실질적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후아유, 라디오가든, 레이버스, 데코, 로엠, 꼼빠니아, 랑방 등 20여개 유명 브랜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최대 후원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별도로 증정한다.

이랜드 개요
패션유통 전문회사 이랜드

웹사이트: http://www.elan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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