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칼텍스정유, 파트너 초청 새로운 CI 및 RI 설명회 개최
이 설명회엔 전국 대리점, 충전소, 주유소, 편의점인joyMart, 경정비프랜차이즈인autoOasis, 윤활유대리점 등 관련 사업인 총 1,80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로써 LG칼텍스정유는 이 달말부터 주유소, 충전소 등 전국 사업장에 사용할 RI를 공식적으로 선보인다.
이 날 설명회는 새로운 CI 및 RI 디자인을 공개하고 GS칼텍스의 신규 TV CF 시사회를 갖는다. 또한 새로운 CI및 RI 런칭 프로모션 계획과 일정 등을 함께 공유하고, 상생의 파트너쉽을 도모하게 된다.
일반 고객들이 만나게 될 새 주유소의 RI는, 일반고객들에게 이미 익숙한 LG정유 주유소의 고유 컬러인 제이드 그린(Jade Green)을 기본으로 하고, 이에 세련된 GS Silver컬러 및 다이나믹한 GS심볼의 곡선을 추가해 “역동성”을 볼 수 있다.
또한 joyMart와 auto Oasis의 경우엔, 비즈니스의 차별화를 위해 각 사업내용에 적합하게 디자인 하되, 전체 공통의 통일감을 갖추도록 고유의 Identity를 부여해 디자인했다.
LG칼텍스정유는 세계적 CI전문업체 랜도(Landor)사에 의뢰해 새로운 CI(GS칼텍스), 휘발유 브랜드(Kixx킥스) 등을 이미 확정해, 발표한 바 있다.
LG칼텍스정유 개요
GS칼텍스정유로 변경
웹사이트: http://www.lgcaltex.co.kr
연락처
홍보팀 2005-6577
-
2005년 3월 29일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