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유기농 카모마일 베이비 라인 출시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08-12-17 09:05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토털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는 순수한 아기 피부에 보습과 건강을 위한 ‘유기농 카모마일 베이비 라인’을 출시했다.

해피바스 유기농 카모마일 베이비 라인은 국내 최초로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의 인증을 받은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으로, 영양감 있는 유기농 카모마일, 쉐어버터, 선플라워 오일 등 99.3% 이상의 자연성분을 사용했다. 無인공향, 無색소, 無에탄올, 無파라벤으로 안정성을 높였고,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도 모두 통과했다.

피부 보습과 진정효과가 큰 카모마일 오일을 함유하여 알러지성 피부가 생기기 쉬운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강력한 보습 보호막과 영양 밸런스 보호막 및 촉촉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내츄럴 오가닉 모이스처라이징 시스템(Natural organic moisturizing system)으로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해피바스 유기농 카모마일 베이비 라인은 ‘베이비 로션 (250ml/19,000원대)’, ‘베이비 크림 (100ml/19,000원)’, ‘베이비 아토 크림 (80ml/17,000원대)’, ‘베이비 샴푸&바스 (250ml/16,000원대)’, ‘베이비 비누 (100g/8,000원대)’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코서트의 인증을 받은 제품은 크림과 샴푸&바스이며 로션, 아토 크림, 비누는 인증 받은 유기농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해피바스 브랜드 매니저 고소영 팀장은 “아기의 피부는 피지선이 발달되어 있지 많고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각질층도 어른에 비해 덜 발달되어있기 때문에 보습과 영양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며 “해피바스 유기농 카모마일 베이비 라인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에 보습과 진정 영양까지 효과적으로 공급하고 관리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이목 홍종태 02-547-2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