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건강산타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 개최

뉴스 제공
대웅제약 코스피 069620
2008-12-17 09:40
서울--(뉴스와이어)--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지난 13일 건강산타와 함께하는‘아름다운 토요일’행사를 개최했다.

대웅제약 이종욱 사장과 아름다운 가게 홍명희 대표의 축사로 문을 연 이번 행사는 ‘건강산타’라는 컨셉 아래 산타 복장을 한 대웅제약 봉사자들이 대웅제약 임직원들이 모은 기증품과 임원진의 특별 기증품을 판매했다. 또한 매장 방문객 및 지역주민들을 위해 혈압측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건강소책자와 건강스트레칭 포스터를 배부했다.

대웅제약 사회공헌활동을 총괄하는 전혜숙 상무는 “아름다운 토요일은 지역주민과 함께해야 진정 의미있는 행사”라며, “이번에는 국민 모두가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건강산타’라는 컨셉으로 행사를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대웅제약 임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한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통해 총 220만원의 매출수익이 발생했다.

지난 2004년 대웅제약이 제약회사 최초로 기증한 ‘아름다운 가게 논현점’은 지역주민과 기업이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 공간으로 이 곳에서 발생한 매출수익은‘무장애 놀이터 건립사업’ 등 소외이웃 돕기에 사용되고 있다.

한편, 대웅제약은 ‘아름다운 토요일’행사 외에 ‘무장애 놀이터 건립사업’, 청소년 흡연예방 및 금연을 도와주는 ‘니코프리스쿨 캠페인’, 농촌과 기업의 전략적 상생을 위한 ‘영월 일사일촌’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ng.co.kr

연락처

대웅제약 홍보팀 진정규 주임 (02-550-8611, 016-230-3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