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삼성 하하하 캠페인’ 통해 팬들에 감사 인사
김연아는 지난 15일 2008 피겨 그랑프리 파이널이 끝난 후, 삼성 측으로부터 <하하하캠페인>의 김연아 응원 특별 섹션을 통해 접수된 10,000여 건의 응원 메시지를 편지와 응원 메시지 북 형태로 직접 전달받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김연아는 삼성의 <하하하캠페인> 촬영현장에서 따로 시간을 내어 팬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을 향한 김연아의 감사 메시지와 귀엽고 깜직한 응원 영상은 다음주 초 삼성 하하하 캠페인 공식 사이트 ‘하하하포유(www.hahaha4u.co.kr)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김연아 선수는 “많은 분들이 저를 위해 이렇게 응원해주고, 격려해주신다고 생각하니 힘이 된다”면서 “꼭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하하하캠페인>은 삼성이 불황으로 침체된 사회 분위기에 응원과 희망의 움직임을 확산하고 전 국민의 힘을 북돋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한 온라인 문화 캠페인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김승언 과장 02-3210-9626(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