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TV, 홍콩케이블TV 기본채널(Basic Channel) 진입

서울--(뉴스와이어)--아리랑TV가 홍콩케이블TV에 기본패키지(Basic Pack)로 진입했다. 이로써 23일부터는 홍콩 전역에서 추가비용 부담없이 채널 31번에서 아리랑TV를 볼 수 있다.

아리랑TV는 2002년 8월 해외채널패키지(International Pack)의 프리미엄 채널(premium channel)로 홍콩케이블TV에 진입했다. 그런데 이번 해외채널패키지에서 기본채널로 전환됨에 따라 50만 홍콩 케이블TV 가입자들은 추가 비용부담 없이 아리랑 TV를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벤자민 통 홍콩 케이블TV 이사는 "최근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전체에서 한국드라마, 영화 등의 많은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리랑TV의 기본채널(Basic Channel) 전환은 한국의 방송프로그램에 관심이 높은 시청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것으로 아리랑TV가 한국을 알리는 메신저 역할을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리랑TV는 홍콩전역에서 실시간 방송되고 있는데 아리랑TV는 홍콩지역에 하루8시간 중국어 자막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홍콩의 시청자들은 한국의 가요와 연예계 소식을 전하는 프로그램 , 등을 특히 좋아한다고 한다.

웹사이트: http://www.arirangtv.com

연락처

아리랑TV 홍보담당 최정희 3475-5056, 016-283-66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