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전세계 백업 및 아카이브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선두 입증

2005-03-22 10:58
서울--(뉴스와이어)--베리타스(대표 윤문석, www.veritas.com/kr)는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IDC가 최근 발표한 ‘2004년 4분기 시장조사’자료를 인용, 자사가 백업 및 아카이브, 파일 시스템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9분기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고 22일 밝혔다.

IDC가 발표한 “전세계 분기별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벤더 조사 결과에 따르면, 베리타스는 4분기 백업 및 아카이브, 파일 시스템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40%이상의 전체 시장 점유율을 보이면서 9분기 연속 업계 선두를 지켜, ‘2004 최고의 백업 및 아카이브 소프트웨어 벤더’임을 재입증 했다.

또한 전체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지난 한 해 동안 17.3% 성장하여 소프트웨어 단일 벤더로는 전세계 최고 점유율인 21.9%를 기록했다. 특히, 베리타스는 파일 시스템 소프트웨어 시장에서도 56%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면서 최근 떠오르는 스토리지 자원 관리(SRM)과 스토리지 복제 시장에서 역시 강세를 나타냈다. 베리타스는 전체 스토리지 소프트웨어와 백업 및 아카이브, 파일 시스템 소프트웨어 분야 성장률에서도 평균 시장 성장률을 웃돌며 제품 우수성을 과시했다.

베리타스의 최고기술경영자(CTO)인 마크 브레그만(Mark Bregman)은 “이번 IDC조사 결과는 베리타스가 2004년 괄목할 성과를 거두었으며,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고의 시장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고 있다”면서 “베리타스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스토리지 소프트웨어로 고객의 비즈니스에 기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veritas.com/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