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크리스마스엔 수제 케익이 대세

뉴스 제공
단올
2008-12-19 17:13
서울--(뉴스와이어)--중국발 멜라민 파동에 이어 아이들 먹거리에 대한 공포심이 크리스마스에도 이어졌다. 크리스마스하면 단연 떠오르는 것이 화려한 장식의 크리스마스케익. 매년 크리스마스에 대목을 맞는 빵집들은 올해는 좀 긴장을 해야 할 듯 싶다. 아이들 먹거리는 직접 만들어 먹인다는 주부들의 생각을 반영하며 케익을 만드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면서 재료를 판매하고 몸에 좋은 친환경 재료만을 이용해 만든 수제케익을 선보이는 업체들이 인기를 끌고있다.

친환경/유기농 요리재료 전문몰, 단올(www.DanAll.co.kr)에서는 ‘오가닉 크리스마스 파티’라는 컨셉으로 주부파워블로거들의 수제 크리스마스케익 레시피를 선보이며 케익만들기재료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케익데코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고있다.

홈베이킹 강좌전문 브레드가든(www.ezbaking.com)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생크림케이크와 티라미수만들기 스페셜강좌를 진행한다. 한 편 브레드가든에서 출간한 ‘홈베이킹 백과사전’ 베이킹북은 시즌을 맞아 판매량이 더욱 늘어났다.

친환경쇼핑몰 올가(www.orga.co.kr)에서는 친환경재료로 만든 수제 크리스마스케익을 예약판매하며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두까기 인형’뮤지컬 티켓을 선물한다.

한편 케익재료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엘리쿠킹(www.elicooking.com) 에서는 케익 부재료를 함께 세트로 판매하여 구매고객들은 다양한 모양의 케이크를 전문가 못지않게 만들 수 있다.

홈베이킹 재료와 도구들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이 모여있는 방산시장일대도 시즌을 맞아 케익 만드는 재료를 구매하기 위한 사람들로 대목을 맞고 있다.

단올 개요
단올은 친환경 유기농 요리재료 전문 쇼핑몰로 우리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제품만을 취급한다는 모토를 가지고 항상 고객을 우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지(유기농웹진): http://www.danji.kr

웹사이트: http://www.danall.co.kr

연락처

단올 마케팅팀 오유진 팀장, 02-2285-06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