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래동화를 읽으며 경제, 철학, 역사를 배운다…알찬 방학 선물, 나무그늘 ‘전래동화 시리즈’

뉴스 제공
나무그늘
2008-12-22 09:54
서울--(뉴스와이어)--재미있고 쉽게 경제, 철학, 역사를 배우는 책이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나무그늘에서 펴낸 전래동화 시리즈는 전래동화를 재미있게 읽으며 경제, 철학, 역사 지식을 배울 수 있다.

나무그늘의 전래동화 시리즈는 <전래동화에 숨겨진 재미있는 경제 이야기>, <전래동화에 숨겨진 재미있는 철학 이야기>, <전래동화에 숨겨진 재미있는 역사 이야기> 등 3권의 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래동화에 숨겨진 재미있는 경제 이야기>에서는 전래동화 사이사이에 그와 관련된 경제 지식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그리고 <전래동화에 숨겨진 재미있는 철학 이야기>에서는 전래동화와 함께 서양철학을, <전래동화에 숨겨진 재미있는 역사 이야기>에서는 전래동화 사이사이에 그와 관련된 역사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전래동화에 숨겨진 재미있는 경제 이야기>와 <전래동화에 숨겨진 재미있는 철학 이야기>는 어린이문화진흥회로부터 <좋은 어린이책>으로 선정되었다.

세 권 모두 초등학교 3학년 이상을 위한 책이며, 전국 유명 서점과 인터넷 서점에서 한 권씩 구입할 수 있어 부담이 적다. 나무그늘의 전래동화 시리즈는 겨울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알찬 방학 선물이 될 것이다.

각 권 구성
- 전래동화에 숨겨진 재미있는 경제 이야기
(전래동화 15편 + 경제 이야기 30가지 + 덧붙이는 말 15가지)
- 전래동화에 숨겨진 재미있는 철학 이야기
(전래동화 10편 + 철학 이야기 20가지 + 덧붙이는 말 10가지)
- 전래동화에 숨겨진 재미있는 역사 이야기
(전래동화 14편 + 역사 이야기 28가지 + 덧붙이는 말 14가지)
각권 10,000원

나무그늘 개요
나무그늘은 좋은 책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출판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ookntree.com

연락처

나무그늘 박철범, 070-7566-92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