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크리스마스 선물’ 주제로 기업광고 선봬

서울--(뉴스와이어)--교원그룹(대표 장평순, www.kyowon.co.kr)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이라는 시즌을 이용해 ‘크리스마스 선물’이란 스토리를 주제로 기업 광고를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교원그룹은 새로운 그룹 CI(기업이미지)를 발표하고, 기업이념인 ‘인연’을 강조하는 기업 광고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그래서 ‘힘이 되는 인연’ 컨셉으로 징기스칸과 그의 친구 보오르추와의 인연을 주제로 했던 1차 기업광고 이후, ‘행복한 인연’이라는 타이틀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눈 부부의 이야기로 2차 기업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교원그룹은 세상의 모든 인연 가운데 부부의 인연이 가장 깊고 신뢰가 있어야 한다는 점을 착안, 크리스마스 선물 스토리를 기업광고 소재로 택했다. 여기에는 고객과의 만남을 통해 깊고 진실된 인연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교원그룹의 의지가 표현되어 있다.

이번 교원그룹의 새로운 기업광고는 작가 오 헨리의 유명한 단편소설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가난한 부부가 크리스마스가 되자 가보로 이어오던 시계와 길고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팔아 서로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는 아름다운 스토리다. 부부에게는 더 이상 시계도, 머리핀도 없지만,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이라는 진정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 받은 것이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교원그룹의 기업광고를 본 시청자들은 오랜만에 가슴이 훈훈해졌다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교원그룹의 새 기업광고는 경기 침체로 인해 우울해진 사회 분위기 속에서 시민들에게 잔잔한 감동과 용기를 주고 있다. 특히 손으로 그린 듯 섬세하고 따뜻한 느낌의 애니메이션 기법은 자극적인 요소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교원그룹 홍보팀 손봉택 팀장은 “불경기로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국민들에게 교원의 인연 스토리가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교원그룹은 진정한 인연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2009년에도 고객을 위한 기업으로 발전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yowonlnc.com

연락처

교원 경영기획실 홍보팀 배형근 대리 02-397-9153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장경진 대리 02-511-858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