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나인, ‘연탄배달’ 자원봉사활동 실시
이번 자원봉사는 클라우드나인 직원들의 성금으로 모인 작은 후원금으로 마련됐으며, 양재동 빌딩 속에서 보이지도 않는 비닐하우스 촌에서 진행됐다. 원래는 연탄만 후원하기로 했었는데, 연탄을 땔 보일러가 부족해 1200장의 연탄은 직원들이 모은 후원금으로 전달했고, 회사에선 후원한 돈은 연탄보일러를 놓는데 사용됐다.
자원봉사에 참여한 김정민 팀장은 “경기침체로 인해 저소득층이 더욱 살기가 힘들어진 것 같다” 며 “이번 봉사활동은 봉사라고 말하기도 부끄러운 아주 작은 것이었지만,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마음만은 따뜻했다”고 말했다.
클라우드나인 신성원 대표는 “2008년을 보내면서 봉사라는 이름아래 우리 자신에 대한 회고의 시간을 갖고, 내 주변의 사람들 속에서 나를 돌아보며 한 해를 의미 있게 보내는 시간이 된 것 같다” 며 “앞으로도 클라우드나인은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펼쳐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클라우드나인은 홈페이지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등을 주 사업으로 하는 국내 순수 웹에이전시이다. 이 회사는 가치혁신을 추구하여 국내외 인터넷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e-Business 에이전시로서, 고객의 최고의 e-Business 파트너가 되기 위해 기업의 질 높은 요구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하려 노력하고 있다.
문의: 클라우드나인 (02-774-0031)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 개요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는 홈페이지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등을 주 사업으로 하는 국내 순수 웹에이전시이다. 이 회사는 가치혁신을 추구하여 국내외 인터넷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e-Business 에이전시로서, 고객의 최고의 e-Business 파트너가 되기 위해 기업의 질 높은 요구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하려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oud9.co.kr
연락처
클라우드나인 홍보팀 박성현 팀장, 02-774-0031
이 보도자료는 클라우드나인크리에이티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