光銀, 사이버지점 수익금 일부 환경보호 단체에 기부

서울--(뉴스와이어)--광주은행(은행장 정태석)은 22일과23일 양일에 걸쳐 환경보호 단체인 ‘무등산 보호단체협의회’ 와 ‘주암호 보전협의회’ 에 기부금을 전달한다.

이번 기부금은 광주은행「사이버지점(BANK4U)」에서 운용중인 상품인 ‘e-마이더스 클릭예금’, ‘사이버우대 정기예금과 적금’의 수익금을 출연하여 조성한 것으로, 광주은행은 매년「사이버지점」을 통해 기금을 마련하여 지역 환경보전에 이바지 할 예정이다.

광주은행 사이버지점(BANK4U)은 지난 2003년 5월 2일 인터넷상에서 금융거래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한의 편의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날로 증가하는 인터넷 이용 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개점한 것으로, 개점이후 275억원의 예금이 조성되어 유인점포에 뒤지지 않는 실적을 거두고 있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지역의 터전인 무등산과 주암호를 비롯한 지역 환경보전에 일조하여 지역과 함께하는 광주은행이 되겠다” 고 말하고, “고객에게는 금융편의를 제공하고, 지역에는 환경보전의 기금이 조성되는「사이버지점(BANK4U)」를 많이 애용해달라” 고 덧붙였다.

한편, 광주은행 직원들은 25일 10시부터 개최하는 “2004 무등산 사랑 춘계 범시민 실천대회’ 에 참석하여, 무등산 사랑 다짐대회 후 무등산 능선 및 계곡 살리기 정화운동에 앞장설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jbank.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