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랩, LG텔레콤과 멤버십 제휴
샘플랩은 소비자가 회원가입을 통해 신상품을 무료로 사용해보고 그에 대한 설문조사를 해주는 신개념 전시 홍보 공간이다. 오픈 2개월 만에 1만 명의 회원을 돌파하는 등 얼리어덥터, 프로슈머 소비자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샘플랩은 입소문을 통해 이미 기업 마케터들에게도 신제품 마케팅의 새로운 해결책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샘플랩이 불과 오픈 3개월 된 시점에서 국내 굴지의 이동통신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은 것은 극히 이례적인 케이스다. 불경기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이라는 소비시장 배경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요구라는 기업의 니즈에 부합한 점이 샘플랩 성공 비결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샘플랩은 이번 제휴를 통해서 LGT멤버십회원이 샘플랩 VIP회원(연회비 2만원)에 가입할 경우 LGT멤버십 포인트로 회원할인 혜택(25%)을 제공하고 LGT는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샘플랩의 각종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멤버십 제휴를 통해서 LGT회원과 샘플랩 회원은 공동 이벤트 참여는 물론, 샘플랩 전시장 이용에 있어서 각종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샘플랩 김동현 대표는 “다양한 신상품에 대한 정보를 800만 LG텔레콤 회원들에게 알려드릴 수 있고 또한 LGT의 회원 역시 샘플랩 가입에 있어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양사가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LGT와 앞으로 좀 더 폭넓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준비해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이번 제휴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샘플랩코리아 개요
샘플랩코리아는 국내 최초의 신상품 체험 전시장으로 신제품 및 런칭 상품을 샘플링하는 공간이다. 소바자는 샘플링을 통해 정품 신상품이나 인기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기업은 신제품 출시 전 소비자 반응을 체크하고 홍보/ 프로모션과 입소문 효과(WOM Marketing)까지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samplelab.com
연락처
샘플랩코리아 이호택 02-6230-3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