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전직원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22일 오후 전 직원 1,200여 명에게 케익을 선물했다. 각자 취향에 맞게 미리 신청을 받아 고구마케익, 치즈 케익, 티라미슈 중 선택해서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케익을 전달 받은 임직원들은 "작은 케익이지만 경제 불황 속에서도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어 마음이 즐겁다"며 "특히 사장님이 보내신 카드가 동봉되어 있어 더 감동받았고 구성원에 대한 배려를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23일 오후에는 전직원 1,200여 명이 종로의 한 극장에 모여 영화를 관람하는 '문화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24일 개봉하는 영화 '지구가 멈추는날'을 하루 앞서 함께 관람하며 친목을 도모할 계획이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신희정 과장 070-7401-53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