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고버섯균사체 ‘AHCC’, 식약청으로부터 면역기능 증진 개별인정 획득

서울--(뉴스와이어)--1989년 일본에서 특허 받은 제조공법에 의해 개발된 표고버섯균사체 배양추출물 AHCC가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청(KFDA)으로부터 개별인정을 받았다.

배양추출물로는 처음 '면역기능 증진'에 대한 개별인정을 받은 AHCC는 일본에서도 면역력 증강제로 그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700여곳 이상의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는 면역관련 소재이다.

AHCC는 현재 하버드 의과대학의 부속병원인 Faulkner 병원, 예일대학 및 콜롬비아 대학의 의학센터를 포함하여 전세계적으로 면역향상을 위한 보조제로 쓰여 지고 있다. 실제로 생존기간 연장, 재발방지, 항암제∙방사선의 부작용 경감 등에 대한 연구결과들이 매년 개최되는 'AHCC 국제연구보고회'를 통해 발표되고 있다.

특히 AHCC를 섭취하면 4주 이내에 면역력이 상승하여, 섭취 중단 이후에도 지속되는 등 부작용 없는 기능성소재로 대체의학 분야에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참고: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 인정 내용>

인정번호 : 제 2008-78호
원료명 : 표고버섯균사체 AHCC
기능성분 : 알파 글루칸 (mg/g) : 200~370
기능성 내용 :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기타기능 Ⅱ)
일일 섭취량 : 1.8~3.6g/day

이앤에프메딕스 개요
(주)이앤에프메딕스는 대체보완식품 전문 유통업체입니다. 표고버섯균사체 AHCC를 대표상품으로 1998년 창립 후 2004년 법인 설립하였습니다. 축적된 노하우와 신뢰로 기능식품과 대체요법의 시장에서 좋은 품질과 안전한 제품을 개발 및 보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nfmedix.co.kr

연락처

마케팅팀 권영희 02-3445-22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