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거래법인 신입사원 연수 ‘자산관리 교육’ 무료 지원

뉴스 제공
NH투자증권 코스피 005940
2008-12-23 10:40
서울--(뉴스와이어)--우리투자증권(사장: 朴鍾秀)은 거래 법인의 신입사원 사내 연수프로그램 일환으로 ‘신입사원 대상 자산관리 교육’을 무료로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연수 프로그램은 우리투자증권과 거래를 하고 있는 법인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최소 10인 이상 최대 100인 이하의 신입사원 또는 입사 1~2 년차 사원들에게 우리투자증권 재무 컨설팅팀 강사들이 ‘사회초년생이 갖추어야 할 재무지식과 재테크 지식’이란 주제로 강의를 한다.

실제 직장인들의 직장 외 관심순위 1위로 ‘재테크 정보’를 꼽고 있지만, 체계적인 재테크 교육 프로그램을 접하기가 쉽지 않으며, 기업이 외부 강사를 통한 신입사원 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할 경우 추가적인 비용을 들여야 하지만, 우리투자증권은 거래 법인들에게 무료로 사내 자산관리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우리투자증권과 거래하지 않지만 연수 교육 서비스를 원하는 기업의 경우에도 마케팅팀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우리투자증권 재무컨설팅팀 김정환 팀장은 “대학 졸업 후 사회초년생으로 재테크의 지식이 전무한 신입사원들에게 올바른 투자방법과 재무설계에 대한 교육을 통해 개인의 재무상황을 안정적으로 구현함으로써 안정적인 재테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계획 되었으며, 향후 추가로 교육을 원하는 경우 지속적으로 시리즈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ooriwm.com

연락처

우리투자증권 마케팅팀 02-768-78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