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캐주얼 VOLL, 겨울 코트 판매 호조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08-12-23 11:31
서울--(뉴스와이어)--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의 30대 여성을 위한 캐주얼 브랜드인 VOLL(www.evoll.co.kr)은 겨울철 전략 상품인 코트류가 인기를 얻으면서 불황을 무색케하고 있다고 밝혔다.

볼은 올 겨울 전략상품으로 출시한 코트 제품들이 경기 침체와 예년에 비해 늦게 찾아온 추위 등 악재가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효자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전속모델인 김희선이 화보 촬영 당시 입었던 제품들은 70%가 넘는 판매율을 기록하며 30대 직장 여성으로부터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제품 별로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강조된 벨티드 코트 스타일 및 여성스런 실루엣이 강조된 A라인 코트 등 김희선이 화보 촬영 당시 입었던 코트들이 30대 패션 리더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나머지 제품들도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오면서 구입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볼의 관계자는 “불황으로 여성들이 패션에 대한 지출을 줄이고 있는 와중에서도 볼의 코트 제품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것은 이례적”이라고 설명하며 “12월 중순 이후 날씨가 본격적으로 추워지면서 코트류에 대한 문의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어 향후 판매를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볼은 지난 11월부터 올 겨울 전략상품으로 약 15종의 코트 제품들을 대거 출시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스 서영진 팀장 / 신민정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