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브랜드 마코스 아다마스, 런칭기념 ‘사랑 캠페인’ 실시
주얼리 브랜드 마코스 아다마스(www.macosadamas.com)는 런칭을 기념하여 ‘사랑’을 키워드로 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사랑하는 사람이 있지만 용기가 없어 고백하지 못하고 있는 이들에게 사랑의 큐피트가 되어주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마코스 아다마스 홈페이지(www.macosadamas.com)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고백 사연을 받아, 감동적인 100명의 사연을 선정해 마코스 아다마스의 반지와 함께 고백상대에게 직접 전달해준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랑을 이룬 커플은 발렌타인데이에 열리는 멋진 파티의 주인공이 되는 기회도 얻게 된다.
또한 12월 27일부터 31일까지 명동, 압구정, 홍대, 신촌, 강남역 등에서 ‘사랑고백나무’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는 나무에 매달린 리본 가운데 하나를 풀어 그 안에 적힌 내용에 따른 사랑표현을 하면 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사랑고백의 용기를 주는 내용이 담긴 무릎담요 총 10,000개를 무료로 나눠준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소원을 담은 메시지를 매달고 소망을 비는 것처럼 이 ‘사랑 고백 나무’도 사랑을 고백하는 이들의 바램이 이뤄지길 기원하는 10,000명의 마음이 담겨져 있다.
‘사랑’ 캠페인은 단지 연인들을 위한 사랑에 그치지 않고 이웃사랑도 함께 실천한다. ‘사랑고백나무’ 이벤트 진행시 사회복지법인 공동모금회인 ‘사랑의 열매’와 함께 불우이웃을 돕는 모금활동을 벌여 추운 겨울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할 계획이다.
‘사랑’ 캠페인은 소비자가 구매하는 제품이 줄 수 있는 경험과 감동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마케팅이다. 반지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단순히 반지라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사랑을 이루고자 하는 소망을 사는 것이라는 새로운 관점에서 접근한 것이다.
이번 캠페인을 총괄하는 마코스 아다마스 마케팅팀 엄인호 부장은 “요즈음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표현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다. 어색해서, 혹은 용기가 없어서 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는다. 하지만 말로 혹은 행동으로 전하지 않는 사랑은 마치 써놓고 보내지 않는 편지와 같다. 이번 캠페인은 각박하고 어려운 상황일수록 따뜻함이 남아있다는 긍정적인 생각, 사랑이 지켜줄 것이라는 신념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라 말했다.
앞으로 마코스 아다마스는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지인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줄 아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랑’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해나갈 계획이다.
문의 02-3016-8212, www.macosadamas.com
마코스아다마스 개요
마코스아다마스는 중세 유럽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로열 매스티지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macosadamas.com
연락처
마코스 아다마스 홍보팀 오민정 과장 02-3016-8212 이메일 보내기
-
2009년 3월 11일 1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