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오피오 리조트’ 특별가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의 리조트에서 최상의 휴가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하는 클럽메드(www.clubmed.co.kr)가 유럽 사람들의 마음 속의 낙원으로 알려진 프랑스 남부의 프로방스에 위치한 ‘오피오 리조트’에서 진정한 휴식이 있는 휴가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 가격을 발표했다.

지난 2007년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오피오 리조트는 최고급의 시설과 클럽메드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럽풍의 럭셔리 리조트. 깐느의 시골 언덕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타일의 오피오 리조트는 리노베이션을 통해 럭셔리한 가족 리조트로 거듭났다.

올리브 나무와 떡갈나무로 둘러싸인 천혜의 전원 풍광을 자랑하는 오피오 리조트는 침실과 욕실, 그리고 공용 공간 등 각종 시설에서 프랑스 전원의 분위기와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을 절묘하게 조화시킨 고품격 휴양지로, 휴양객은 리조트 내 사우나와 공중 목욕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최고급 스파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주류를 포함한 120여 가지의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총 22m의 바 카운터를 자랑하는 메인바와 아름다운 프랑스식 가든을 바라 볼 수 있는 루프바 역시 오피오 리조트의 자랑이다.

클럽메드 오피오 리조트에서 놓칠 수 없는 것은 바로 외부 관광. 니스와 깐느, 모나코 등 국제적인 휴양지들이 리조트 가까이에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휴양객은 니스에서 해변을 거닐고 니스 시내에서 미술관 관람과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영화제와 광고제로 유명한 깐느에서 유럽의 낭만적인 문화를 만끽 할 수 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작은 나라인 모나코의 몬테카를로 해변에서의 휴식도 가능하다. 또한 각종 도자기와 피카소의 다양한 그림을 감상 할 수 있는 앙티브(Antibes)와 프랑스 향수 제조의 중심지인 글라스(Grasse)도 리조트 근처에 위치해 다양한 프로방스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 국내 탑 연기파 배우 김명민이 지난 12월 초 오피오 리조트에서 6박 7일간의 화보촬영을 진행하기도 해 트렌드세터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휴가지이다.

객실, 레스토랑, 바 서비스, 스포츠 등 모든 것이 포함된 클럽메드 오피로 리조트는 오는 2월 8일부터 4월 4일까지 성인 1인 기준 리조트 1박을 192,000원에, 4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는 리조트 1박을 228,000원에 제공한다.

오피오 리조트는 특히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2세 미만의 아이를 위한 베이비웰컴 서비스와 만 2세부터 17세 청소년까지 각 연령별로 아이들을 돌봐주는 쁘띠클럽, 미니클럽, 주니어클럽 등의 키즈 프로그램, 특히 4~23개월의 아기들을 돌봐주는 베이비 클럽메드도 운영하고 있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클럽메드 코리아 김장희 사장은 “아름다운 유럽의 전원에서 고품격 휴가를 즐기려면 꼭 프로방스 오피오 리조트를 방문해 봐야 한다”며,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에 위치한 오피오 리조트는 미팅룸 등 최적의 비즈니스를 위한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고객뿐 아니라 깐느나 니스로 출장을 오는 비즈니스맨들이 휴식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장소”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lubmed.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민정 02-566-8898 017-282-0677/016-237-838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