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피앙, 송년 ‘사랑 나눔 페스티벌’ 개최

강남구 역삼동--(뉴스와이어)--전세계적인 경제한파와 실업사태가 심화되는 가운데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었다. 이럴 때 일수록 어려운 이웃들의 생활은 더욱 힘들어지기 마련이다.

몇 개월 전 국민여동생 문근영씨의 선행이 알려져 경기불황에 지쳐있던 국민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전해주며 개인기부가 늘어나는 데에 촉매제 역할을 했지만 기업들의 기부는 오히려 감소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단순한 금전기부 형태를 벗어나 다양한 형태의 기부문화를 펼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어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여러 계층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달하고 있다.

성혼을 전문으로 하는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주)큐피앙(대표이사 정옥분 www.cupian.co.kr)은 12월 30일 ‘잘가라2008, 너는 내운명’이라는 파티 이벤트를 펼친다.

드라마 ‘너는 내 운명’의 장기기증이라는 테마를 차용, 미팅파티를 즐긴 후 장기기증등록을 희망하는 사람들의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또한 파티 참가비의 20%는 공인된 복지재단(사랑의 열매-미정)을 통해 불우이웃돕기에 사용된다.

큐피앙 이기수 실장은 “큐피앙은 향후에도 복지재단과 연계하여 회원가입비의 1%를 상시 기부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직원들과 회원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연중 전개하여 사랑을 이어주는 기업 성격에 걸맞는 사랑나눔의 문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잘가라 2008, 너는 내운명’에 참가를 희망하는 24~36세 미혼 남녀는 큐피앙 홈페이지(www.cupian.co.kr)에서 참가 신청을 하거나 전화(1577-4556)로 문의하면 된다.

큐피앙 개요
큐피앙(www.cupian.co.kr)은 노블레스 성혼전문 결혼정보회사로서 서울대 KAIST 하버드대 카네기멜론 스탠포드대 연세대 고려대 이화여대 성균관대 한양대 등 우수학부 및 의사 변호사 판사 교수 가업승계자 애널리스트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 인재들을 위한 결혼정보회사입니다.

http://www.cupian.co.kr/2008/bbs_type3/content.asp...

웹사이트: http://www.cupian.co.kr

연락처

큐피앙 전략기획실 이기수 실장 02-561-77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