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이노비즈(INNO-BIZ) 기업 선정

뉴스 제공
녹차원
2008-12-23 17:18
서울--(뉴스와이어)--녹차원(www.nokchawon.co.kr)은 23일 이노비즈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노비즈 인증은 중소기업청에서 주관하며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이다. 이노비즈 인증에는 연구 개발을 통한 기술경쟁력과 함께 내실을 바탕으로한 미래성장성이 중요한 요소가 된다.

녹차원은 녹차를 핵심사업부문으로하는 차류(Tea products)전문기업으로 설립되어 국제기준의 식품안전경영시스템, 국내 최초로 녹차의 미국 농무부와 유럽연합의 국제유기농인증 동시 획득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차류제조사로 도약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왔다.

최근의 녹차원은 산학협동으로 과학과 차류와의 결합연구, 전사적 기부후원 시스템개발, 감성 메타포 제품 등 국내 차류 시장에 보다 풍성한 화두를 제시하고 있다.

녹차원 김재삼 대표는 "이노비즈 인증으로 녹차원의 연구개발활동이 보다 활발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세계인의 찻 잔에 담긴 한국 녹차가 일상화되는 그 날까지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글로벌 경쟁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녹차원 개요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모토로 1992년 설립된 식품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티올레’, ‘아임생생’, ‘허니스토리’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 녹차, 허브차, 유자차 등의 과실차, 율무차 등의 건강차와 식음료를 42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브랜드 ‘BRAND K’ 선정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okchawon.co.kr

연락처

녹차원 홍보팀 김영민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