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생 써본화장품, 핸즈&네일크림 출시기념 50% 할인행사 실시
수미생이라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있는 한방화장품 전문제조사 써본화장품(대표 윤재중 www.ssuborn.com )에서는 2008년도 마지막 야심작으로 개발한 상품인 핸즈&네일크림을 출시하면서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 50%할인 판매행사에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써본화장품의 윤석길 마케팅 팀장은“써본화장품의 핸즈&네일크림은 촉촉한 피부의 필수 보습제인 글리세린과 라벤더, 로즈마리, 페퍼민트 등 6가지 허브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오랫동안 촉촉하고 매끄러운 손을 유지시켜주며, 비타민E 유도체인 토코페릴 아세테이트가 피부에 활력을 주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말했다.
핸즈&네일크림은 올해 초부터 이미 많은 여성과 남성 테스터들을 통해 효과가 검증된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해 제품의 포장박스를 알루미늄 포장지로 대체하는 등 소비자가격의 최소화와 제품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한 흔적을 보이고 있다.
50%가 할인된 가격인 5천원에 3개이상 구매시 고급 패션가방을 제공해 드리는 연말행사에 참여하는 방법은 써본 화장품 홈페이지(www.ssuborn.com)을 방문하면 된다.
핸즈&네일크림 행사가격 5천원(소비자가격 1만원)
구입문의 02-2043-8110, 써본화장품 홈페이지(www.ssuborn.com)
웹사이트: http://www.ssuborn.com
연락처
02-2043-8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