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 한국마사회 김광원 회장 군부대 위문 방문

뉴스 제공
한국마사회
2008-12-25 09:00
서울--(뉴스와이어)--‘말 산업을 선도하는 일류 공기업’ KRA 한국마사회(회장 김광원)는 12월 24일(수) 연말을 맞아 국토방위에 전념하고 있는 국군장병의 노고를 격려하기위해 강원도 인제군에 소재한 육군보병 제12사단(사단장 이종명)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행사는 KRA 한국마사회 김광원 회장이 직접 군부대를 방문했으며 혹한의 추위에도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장병들을 격려하는 의미에서 기부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김광원 회장은 부대 방문에 이어 직접 GOP를 견학해 근무 중인 초병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행사가 끝난 후 김광원 회장은 “이곳을 방문하기 위해 오전 9시부터 장시간 차량으로 이동하는 등 힘든 일정이었지만 추운 날씨에 최전방에서 고생하는 을지부대의 젊은 장병들을 보니 장하고 든든한 기분”이라며 “앞으로도 KRA 한국마사회는 사회공익기업으로서의 책무를 다하기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방문행사 군부대인 육군 제12사단은 KRA 자매결연 군부대로 지난 2005년도부터 KRA 한국마사회와 인연을 맺어왔다.

한국마사회 개요
KRA는 국가공익사업인 경마의 시행을 통하여 국민에게 건전한 여가와 레저공간을 제공하며, 레저세,교육세 등으로 국가재정에 기여함은 물론 수익금의 사회 환원을 통하여 공익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경마는 1차산업에서 4차산업을 아우르는 복합산업으로 이들 산업을 움직이는 동력이다. 현재 1000여개 농가에서 2만여두의 말을 사육하고 있는 농업계에서는 KRA의 농축산지원에 의존하는 바가 매우 크다.

웹사이트: http://www.kra.co.kr/

연락처

한국마사회 홍보팀 02-509-12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