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리얼티소프트와 투자업무제휴

뉴스 제공
교보증권 코스피 030610
2005-03-22 14:35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1호 증권사인 교보증권(www.iprovest.com 대표 송 종)은 22일 부동산 분양마케팅 및 PM(Project Management) 전문회사인 리얼티소프트(www.realtysoft.co.kr 대표 송 영민)와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향후 부동산개발사업에 있어서 양 사가 적극적인 협력을 도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교보증권의 임홍재 상무는 “급변하고 있는 부동산 시장에서 각 분야의 검증된 업체라고 할 수 있는 교보증권과 리얼티소프트의 업무제휴는 상호 보완적인 역할을 통해 부동산 시장에서 교보증권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제휴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리얼티소프트는 기존의 분양마케팅 및 컨설팅업무 경험을 통한 사업환경분석과 사업시행방안 확립 등 체계적인 부동산 개발사업 업무를 수행하게 되고, 교보증권은 부동산금융 부분에 담당하게 된다.

이와 같은 각 분야 전문기업의 제휴는 부동산개발 시장에서 서로의 마케팅 및 영업활동 측면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 여겨지며, 앞으로도 이런 업무제휴가 부동산 개발시장에서 꾸준하게 이루어질 것이라 예상되어 진다.

리얼티소프트의 석행년 이사는 “부동산 금융부분의 강자인 교보증권과의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서 향후 당사가 추진하는 각종 부동산 개발사업이 더욱 원활하게 진행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provest.com

연락처

홍보팀 하상우 02-3771-91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