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짜먹는 다진마늘, 다진생강 출시

뉴스 제공
아워홈
2008-12-26 09:15
서울--(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아워홈(www.ourhome.co.kr/대표 박준원)은 국내 최초로 거꾸로 보관할 수 있는 튜브형 다진 마늘인 ‘손수 무안 황토마늘로 만든 다진 마늘’ 과 ‘손수 완주 봉동생강으로 만든 다진 생강’을 출시했다.

아워홈이 개발한 ‘튜브형 다진 양념 조성물 및 그 제조방법’(특허출원 10-2007-0131484)은 거꾸로 세우는 튜브형 타입으로 사용 및 보관이 매우 편리하다.

특히 직접 도마 위에 양념을 다지는 수고 없이, 수저를 사용하지 않아도 1회 사용량을 편리하게 짤 수 있어 위생적이다. 또한 산소에 의한 변질을 방지하기 위해 EVOH 다층 재질을 적용하여 더욱 신선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손수 무안 황토마늘로 만든 다진마늘’은 게르마늄 함량이 우수한 무안에서 재배되는 황토마늘만을 사용하여 제조되었다. 무안군청의 의탁연구조사 결과 무안 황토에서 재배되는 마늘의 게르마늄(Ge) 함량은 평균 38.1ppt로 동종제품에 비해 매우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먹는 산소라 불리는 게르마늄은 항암, 진통, 면역기능증진 등의 기능을 갖고 있다. ‘손수 완주 봉동생강으로 만든 다진 생강’은 완주군 8품종 중 하나인 100% 국내산 완주 봉동생강으로만 만들어져 맛과 향이 뛰어나다.

아워홈 식품마케팅팀의 이제중BM은 “이번 제품들은 국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100% 국내산 무안마늘과 봉동생강만을 사용하였으며, 배송에서부터 제조, 가공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위생적으로 관리하였다. 또한 튜브형 다진양념에 대한 특허까지 출원되어 제품력에 독창성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품질은 물론 그 편의성으로 180억으로 추정되는 다진 양념 시장의 신(新) 트랜드를 형성하며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아워홈 개요
아워홈은 지난 2000년 LG유통 내 FS사업부에서 분리, 독립한 회사이다. FS사업 중심의 사업구조에서 식재,외식,식품제조사업 등 사업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결과 분리 당시인 2000년 매출 2400억원에서 2003년에는 4400억원으로 3년 만에 두 배에 가까운 급성장을 이뤘다.

웹사이트: http://www.ourhome.co.kr

연락처

아워홈 홍보팀 윤철중 대리 010-3233-8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