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이숍 등 주요 온라인몰 무료 운세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쇼핑몰들이 새해를 앞두고 신년 운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GS이숍(www.gseshop.co.kr)은 2월14일까지 ‘GS이숍 모든 고객님께 기축년 토정비결을 무료로 보여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이지함 선생의 토정비결 원문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일년 동안의 총운과 상세 월별 운세를 볼 수 있다.

H몰(www.hmall.com)은 1월4일까지 ‘2009년 새해 결심전’을 열고 무료 운세 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H몰 가입회원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등 사주 정보를 입력하면 무료로 토정비결을 볼 수 있다. 또한 ‘새해 덕담 남기기’ 이벤트를 통해 지인에게 새해 덕담을 적은 카드메일을 전송하면 적립금 1천원을 증정한다. 적립금은 행사기간 중 한 번만 적립되며 덕담 카드는 1일 1회 최대 5명까지 보낼 수 있다.

G마켓(www.gmarket.co.kr)은 토정비결, 궁합, 일일운세 등 다양한 무료 운세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꼭 찍어 운세 궁합' 상품이 눈길을 끈다. 자신과 상대방의 이름 및 생년월일 등을 입력하면 쉽게 궁합을 볼 수 있다. 특정일의 운세를 볼 수 있는 ‘특정일의 일진’ 상품도 있다. 자신의 이름과 생년월일 등만 입력하면 특정일의 운세가 자세하게 나타난다. 이외에도 G스탬프를 이용하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인기상품들도 눈에 띈다. 배우자의 외모 등을 볼 수 있는 ‘미래배우자 운세’ 와 미래 자식의 운세를 볼 수 있는 ‘자식운’ 상품이 반응이 좋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홈쇼핑 홍보팀 황규란 대리 02-2007-4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