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업소용 식기세척기 ‘굿디자인(GD)’ 상 수상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8-12-29 09:58
서울--(뉴스와이어)--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린나이코리아 업소용 식기세척기 RDW-730시리즈가 2008년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해 선정하는 우수산업디자인 심사에서 굿디자인(GD: Good Design)상 선정 및 KIDP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해 선정하는 우수산업디자인은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편리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D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올해로 24회째를 맞고 있다.

린나이 식기세척기 RDW-730 시리즈는 사용자의 행동을 고려해 전면 돌출부를 최소화한 플랫디자인 및 모서리 라운드디자인으로 모던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또한, 구석진 부분까지 라운드로 디자인해 세척조를 청소하기 쉽게 처리했으며, 잦은 도어의 개폐를 손쉽게 하기 위해 이지업(easy-up) 핸들 디자인을 적용했다.

한편, 린나이 식기세척기 RDW-730 시리즈는 서있는 상태에서 조작을 가능하게 하는 15도 경사의 이지컨트롤 패널 디자인, 한눈에 동작상태를 확인할 대형 LCD 디스플레이 디자인 등을 채택해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인 제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박세화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